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Apple제품 AS상담전화 하기

반응형

당연한 절차이긴 하지만,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같아

 

모르시는 분 위주로 보시면 됩니다.

 

저도 5년 정도 애플 제품 써오면서 매번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게 있을 때 애플코리아 전화해서 물어보는데

 

전화를 걸어서 실제로 상담원과 연결되기까지 무한 팝송듣고 또 대기하고 하는 등 전화연결시간이 길어 지친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습니다.

 

사실 팁이라고 하기에 민망할 정도로 간단해서 다음부터 이렇게 하시면, 무한 팝송 들을 필요 없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됩니다.

(처음엔 아래 설명된 글이 복잡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! 하지만 숙달되면 10초 내에 작성가능하고 바로 전화가 걸립니다 ㅎㅎ)

 

방법은 우선 검색창에 애플이라고 검색하시고 애플 공홈에 접속합니다.

 

상단 카테고리란에 맨 오른쪽에 고객지원 클릭하시고

 

아래로 내리시다보면 <<APPLE에 문의>>를 눌러시면 됩니다.

 

문의하고자 하는 제품 카테고리 클릭하시고 증상 클릭하시면 

 

온라인상에서 점검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는데, 그거 누르지 마시고

 

그 아래쪽에 잘 보시면 <<아니오, 계속>> 눌러주세요

 

그리고 보이시는 화면에서 <<지금 APPLE 지원과 대화하기>> 눌러주신 다음에

 

제품 일련번호를 포함한 고객이름, 핸드폰 번호만 입력해주시면 바로 전화가 걸려옵니다.

(저는 APPLE 아이디에 제품일련번호 등이 등록되었기 떄문에 로그인만 하면 바로 전화가 걸리네요)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위에 언급한 순서들이 복잡할 수 있고, 굳이 일련번호까지 웹페이지에 써야하는 등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생각해보면 직접 전화해서  오랜시간 전화대기하시고 겨우 상담원과 연결된다해도

 

 

 

결국은 일련번호, 고객이름, 연락처 등 입으로 말해줘야 하고

 

특히 일련번호 얘기해줄 땐 서로 못알아 들어서 짜증이 날 때도 있습니다. 

 

데이비드의 D, 오렌지의 O 등으로 확인하는 상담절차도 간혹 생기니 그냥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복붙하는게 편합니다 ^^

 

다음은 애플 고객지원 사이트 주소입니다.

 

https://getsupport.apple.com/ServiceOptionAction.action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