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스타벅스 카드 환불

반응형

https://www.starbucks.co.kr/msr/scard/lost_report.do

 

스타벅스 커피 코리아

스타벅스 커피 코리아

www.starbucks.co.kr

충전 금액의 60% 이상 사용한 경우 잔액 다 환불된다.

 

잔액환불


- 환불은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의 60%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 한하여, 매장 또는 온라인(홈페이지, 모바일 애플리케이션)에서 신청하실 수 있다.
- 미등록 카드의 경우, 매장에서만 환불 받을 수 있다.
- 온라인 환불 신청의 경우,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신청하신 계좌로 입금된다.

 

충전금의 60%이상을 e-기프트카드나 e-item을 구매하고, 잔액은 환불한다.

나에게 선물한 e기프트의 결제를 취소하지 않고, 결제취소 가능일을 넘기고 나서 e기프트를 환불하는 방법도 있다.

 

카드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체하려면 

 

환불은 전액 환불만 가능하며,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% 이상 소진한 경우, 매장 or 온라인 (웹사이트, 모바일 웹, APP)을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하다.

- 매장 내 파트너에게 환불 신청
   :즉시 환급 가능/ 일부 백화점, 몰 입점 매장 환불 불가

 

미등록 카드인 경우

 

잘은 모르지만 기프트카드를 생각하면 미사용 전액환불은 구매처에서만 될 것 같다

 

잔액 및 사용내역 조회

 

  • 카드를 충전하거나 사용할 때마다 영수증에서 현재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다
  • 언제든 ARS : 00308-132-271 ,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 My 카드에서 현재 잔액과 최근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다.
충전취소인 경우
  • 오프라인 충전 충전 후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, 충전일로부터 14일 이내 해당 매장에서 충전을 취소할 수 있다.
    •  충전 취소 시, 반드시 충전 영수증을 지참하여 직접 매장에 방문 해야 한다.
  • 온라인 충전
    • 충전 후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, 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내 온라인에서 충전 취소가 가능하다.

 

반응형